뒤로가기
콜
서울바른 네트워크 소식

부산점 | 부산 내 첫 서울대치과병원 치과교정과전문의가 진료하는 서울바른치과교정과치과의원 부산점 개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산점 작성일18-03-07 15:35 조회8,785회 댓글0건

본문

부산 북구의 덕천역은 부산지하철 2호선과 3호선이 지나는 곳으로, 많은 부산시민들이 이용할 뿐 아니라 인근 김해와 양산 지역과의 접근성도 뛰어난 지역이다. 바로 이 덕천역에 서울바른치과교정과치과의원 부산점이 개원했다.

서울바른치과교정과치과의원은 서울대학교 석사, 박사 출신으로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치과교정과에서 수련을 받은 보건복지부인증 치과교정과 전문의로만 구성이 되어 있는 치아교정 특성화 치과이다. 서울바른치과교정과치과의원 부산점의 전다미 원장 또한 보건복지부에서 인증 받은 치과교정과 전문의이며, 부산 최초로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수련의 치과교정과 전문의로써 개원을 한 것이다. 

이는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수준의 치료를 원하지만, 거리적으로 접근하기 어려웠던 부산시민들에게도 의료불균형을 해소할 수 있는 계기가 되므로 주목 받을 만하다.

서울바른치과교정과치과의원 부산점은 다양한 교정치료를 제공하며, 각 분야에 있어서 전문적인 해법을 제시한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덧니, 돌출입과 같은 케이스를 비롯하여, 수술을 고려할 정도의 고난이도 케이스로 분류되어 있는 주걱턱과 무턱 환자의 경우에도 정확한 원인분석과 탁월한 심미안으로 각 케이스에 최적화된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주목할 점은 소아청소년 교정분야에 있어서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연령대에 적합한 교정적 접근법을 제시함으로써 환자 본인은 물론, 보호자 또한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최근 교정치료에 대한 요구도가 증가하고 있는 중장년층 환자의 경우, 다른 치과적 문제들을 포함하여 전신적인 문제를 복합적으로 고려하는 전문성이 필요하므로 교정전문치과를 찾아야 하며, 서울바른치과교정과치과의원 부산점은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서울바른치과교정과치과의원 부산점은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치과교정과의 자문의사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부산지역에 수준 높은 교정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해 나갈 것이며, 전문성과 실력은 물론 친절과 따뜻함을 겸비하여 부산시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교정전문치과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울바른 치아교정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