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콜
서울바른 네트워크 소식

김포점 | 겨울방학, 성공적인 치아교정을 위한 체크 리스트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포점 작성일18-03-05 15:19 조회8,980회 댓글0건

본문

c16d6d26b0daa06a59b23be249dc6c4b_1520230719_773.JPG



기간이 길고 진학을 앞둔 시점인 겨울방학 시기에 10대 청소년부터 20대 대학생들 그리고 이제 막 수능을 끝낸 수험생들까지 외모 개선을 위한 다양한 시술들을 알아보고 진행한다.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에게서 많이 나타나는 덧니와 돌출입에 있어서의 개선책으로 치아교정 시술의 인기는 방학시즌에 매우 높아진다.



이 시술은 치열을 가지런하게 해주며 자연스러운 턱선의 변화를 유도하여 얼굴의 균형을 찾아준다. 

또한 구강을 관리하는데 있어 잇몸질환과 충치를 예방할 수 있다.



김포 서울바른치과의 구승준 대표 원장은 “좀 더 저렴한 비용으로 치료를 받는 것도 좋지만 이 치료의 특징상 오랜 시간 동안 꾸준한 관리와 치료를 받아야 하는 만큼 신뢰할 수 있는 치과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고 말한다.



일반 치과치료와 달리 치아배열과 얼굴외모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치료이므로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의료진의 전문성과 경험이 매우 중요하다. 

또한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관리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어야 교정장치 부착 후 일상생활에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고 치료 내내 큰 불편함 없이 진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환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치과인지에 대한 내용도 살펴보는 것이 좋다. 예를 들면 치과 내에 자체 기공실이 있다면 의사의 정확한 지시에 따라 환자 상태에 맞는 정밀한 장치를 빠르게 제작할 수 있으며, 교정 장치 제작을 외주 기공소에 맡기지 않아 환자의 비용 부담도 적어질 수 있다.



서울바른치과 김포점 구승준 대표 원장은 “오랫동안 치료와 관리 시기가 필요한 치아교정 특징상 겨울방학 시즌이 시작되기 전 미리 치과들을 꼼꼼히 알아보고 방학 시작과 동시에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고 말했다.



원본 링크 :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5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울바른 치아교정 네트워크